2017年6月7日星期三

心痛

나는 당신이 ............ ............ 내가 더 당신이, 내가 울었다 ...... 당신이 읽는 당신의 상태를보고 고민입니다 나에게 상처를 알고 ............... 당신이 코멘트는 말을했다 참조하십시오 내 그녀는 매일 깨지기 쉬운, 확실한 발열과 현기증, 적게 시간을 데이트, 내 마음이 점점 더 무기력가, 그녀를보고, 나는 내 어머니가 이전에 정맥류에 의해 고문을했다 생각 일, 나는 단지 정맥 나는 하나님 아, 말한다. . . 왜 당신이 나를 훼방한다?!?. . . 내가 부르짖 거의있다. 내 마음이 깨진 볼 😔😢😥 ............ 내가 할 수있는 방법, 나는 당신의 고통을 만회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... ... 하나님이 나에게, 내가 할 수있는 방법, 울음은 상처 내 마음이 나는 결과가 다시 한 번 실망 베어하게하고 싶지 않았다 두려워하기 시작했다 ...... ...... ...... 아파 ...... 나는 ...... 내가 할 수있는 방법을 ...... 하나님이 ...... 당신이 하나님 께 이렇게 두려워하기 시작했다 난, 난, 난 그냥 2017 왜이 시간에, 눈물, 자신의 일부에 대한 사랑이없는, 내가 왜이 시간에 모든 것을 받아 들여야한다 나는 분명 행복한 느낌을 가질 수 믿지 않는다 6월 7일 1시 6분 이른 아침 시간, 나는 울었다 ............

没有评论:

发表评论