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年6月7日星期三

领悟

_ 나이를 감당할왔다 갔다 _ 나는 _ 일어 났는데 누가 더 이상 내가 나에게 좋은 사람으로이 모든 좋은 좋다 _ _ _ 걸어 없습니다 나는 _ 내가 _ _ _ 위생 조건이 반드시 시간의 과정은 아니지만 사람들을 볼 수있을 것이다 걸어 알고 내가 걸어 _ _ 난 _ 아무도 당신의 관대왔다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 나는 _ _ _ 더 오래된 사람들이 나에게 인생의 무상을두고 있기 때문에 _ _ 내가 걸어 두려워 그들은 걸어 _, _ 나는 내부 장기가 조심하지 두려움 때문에 그것이 _ 내가 두려워 상한 고통이었다 다치게 _ 그들은 내가 모든 고통은 내가 선인장처럼 끈기가 될 _ _ 고집이 자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변경 _ _ 걸어 _ 부담 라이브 던질 수 _ 그들은 _ _ 내가 덜 강박 관념의 일부 _ 더 이상 막대기로 너무 바이어스 알지 걸어 _ 그들은 내가 푹 빠졌에 모두 기꺼이 꺼려 수 있도록 학습 _ _ 걸어 _ 그들은 걸어 _ _ 난 _ 맹인의 시력을 부담 할 수없는 많은 것들을 성숙 나는 일어나 _ 걸어 _ 모두가 _ 모든 과정을 함께하고자합니다 내가 걸어 _ _ 마지막 때의 삶을 통해 본이 모에서의 생활이 주장 될 _없이 _ 그들은 걸어 _ _ 나는 자신도 다른 사람들의 선망이 표시되지 않는 _ _ 행복은 얼마나 당신의 집 _하지만 웃음의 집이 아니다. _ 당신은 _ _ 고급 자동차 그러나 평화보다 더 많은 열 아니 얼마나 많은 돈을 당신이 매일을 저장하지만, 신체적, 정신적 자유 _ _ 아니 당신의 연인 얼마나 많은 꽤 좋은 모양 그러나 당신의 연인의 미소 _ _ 당신이 _ 공식은 아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말할 때 당신은 _ 좋은 사람입니다 _ 아니 잘 먹고 더 병에게 어떤 재앙을 _ 잘 드레스 없지만, 목소리가 당신에게 말할 때 당신이 좌절 _ 성공하고 더 열정적 인 박수하지만하지 않는 경우 : 친구 어서 _ _ _ 당신은 _ 달콤한 들었어요하지만 누군가가 당신에게 말할 때 당신은 울지 얼마나 나는 _ _ 아무것도

没有评论:

发表评论